'사랑'이 가득한병원, 히즈메디병원

등록일2019-10-14

조회수114

히즈메디병원, 10월의 월례회의

 

- 히즈메디병원은 '사랑'이 가득한 병원입니다.

 

10월 7일.

10월의 월례회가 비전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영훈 본부장의 병원전달사항.

10월에는 미처 가입하지 못한 직원들에게 히즈메디병원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홍보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히즈메디병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항, 다양한 건강정보를 바로바로 알아볼 수 있는 유용한 sns입니다^^)

 

 

히즈메디병원의 월례회는 '새로운 직원'들 소개와 매월 생일자들을 축하해드리고 있습니다.

10월에는 12명의 생일자들과 3명의 신규직원이 입사를 하였습니다.

 

특히, 외과 최영수 원장이 새롭게 히즈메디병원의 가족이 되면서 외과 질환자들의 더 나은 진료를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이어진, 병원장 전달사항 시간에는 유현수 병원장의  '사랑'이 가득한 히즈메디병원이라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유현수 병원장은 "반려동물은 주인이 감정을 정확히 파악합니다.

주인의 기분이 좋을 때나 슬플 때, 위로받고 싶은 순간에도 언제나 함께하고 밝게 기분을 풀어주려 합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여야 합니다.

누구든 반겨줄 때, 더욱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는 이유는 나의 감정의 기복일 수도 있고, 상대방의 감정을 눈치보기 때문입니다.

히즈메디병원은 '사랑'이 가득한 병원입니다.

히즈메디병원 직원들이 밝은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환자분들을 대한다면, 환자분이 우울해보이고 아퍼보이는 분들이  느끼고 있는

부정적인 감정조차도 즐겁게 풀어줄 수 있을겁니다"라며, 10월 한달에도 밝은 모습,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환자분들에게 전달해 주시기를 당부하였습니다.

 

 

 

히즈메디병원은 '사랑' 넘치는 병원입니다.

 

히즈메디병원의 HISMedi 라는 이름은 H(healing 힐링, 치유)   I(intervention 조정, 지원, 도움)   S(Sympathy 공감, 연민, 동정) 과 의료를 뜻하는 Medical의

합성어입니다.

언제나 지역사회를 치유하고, 함께 공감하며, 지역을 섬기겠다는 의미가 히즈메디병원의 이름이자 정신입니다.

go top